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제품 런칭 행사] (주)신화시스템 accessoneAZ HID 발리 세미나를 통한 신제품 런칭

기사승인 2019.09.05  00:51:50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 HID컨퍼런스를 통해 신제품 accessoneAZ을 출시

2019년 HID컨퍼런스

 출입통제시스템 전문기업 ㈜신화시스템(shsystem.com)과 ISONE GLOBAL은 2019년 HID컨퍼런스를 통해 신제품 accessoneAZ을 출시하였다. HID사의 Vertx컨트롤러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accessoneAZ 소프트웨어는 이 행사를 통해 해외 HID 파트너사와 협력관계를 빠르게 구축해 나가게 되었다.

행사 발표를 담당한 이철욱(ISONE GLOBAL) 대표는 출입통제시스템 소프트웨어 시장 진출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투입되었다고 말하고 있다. 출입통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상품이 아닌 타회사(HID)의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만 개발 완료하여 소프트웨어만 수출하는 다소 낮선 마케팅에 도전을 하는 것에 대해 조금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대표는 앞으로 이런 케이스의 경우들이 좀더 많아질 것이라고 조심스런 기대와 함께 물리적 출입통제 시스템 시장의 변화를 예측을 하고 있다. 왜냐하면 출입통제 분야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제조사가 구분되어져 서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시장의 확대를 처음부터 기대하기란 힘들지만 한발 두발 나가다 보면 시장의 확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신제품 accessoneAZ는 웹서비스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출입통제 운영 소프트웨어로 현재까지 국내에서 몇 개의 경쟁 업체만이 이 기술을 구현하고 있다. DB는 사용자의 구축 비용을 줄여 줄수 있는 포스트그리(무료DB)을 사용하였고,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3 TIER 기술을 적용하였다.

또한, 제품에는 국내(특허), 해외(PCT) 특허 기술인 스토리플레닝기술을 적용하여 시스템 관리자의 출입권한관리 업무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경영의 효율화에 기여를 하고있는 제품군이다. 

국내 소프트웨어 시장은 물론이거니와 물리보안의 출입 통제에 필요한 특화된 시장의 소프트웨어가 해외 수출 판로가 크게 열릴 것으로 보여지며, 두 기업은 출입통제 신기술로 새로운 해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박윤재 편집위원장 tmvlem@gmail.com

<저작권자 © 보안24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